[18-01-05] 2018학년도 2월 졸업예정자 학생들은 다음 안내사항을 읽어보고 해당사항을 꼭 이행하시기 바랍니다.
Ⅰ. 졸업사정안내
2017년 8월 졸업사정이 다음과 같이 진행 될 예정입니다. - 졸업사정기간 : 2018.1.12.(금)~1.18(목) - 겨울계절 수강생 졸업사정 : 2018.1.29.(월) ▷ 졸업사정기간의 첫날인 1/12(금), 행정실에서 SMS 문자를 발송할 겁니다. 문자로 수신되는 구글 설문지 URL 링크에 접속 후 위의 졸업사정 기간 내에 본인의 졸업사정 현황을 답해주십시오. ※ (SMS수신이 안 되는 경우) 아래 설문지 링크 클릭하여 설문지 작성하여 회신 https://goo.gl/forms/qfx4eE6VgGSlGN8n1 (이 링크는 졸업사정기간인 1/12(금) 10시부터 열립니다.)
▷ 현재 본인의 졸업사정 현황을 체크 후 아래 4개 중에 어디에 해당되는지 응답해주십시오. (응답을 토대로 학과 행정실에서 졸업사정을 체크하기 때문에 신중히 답할 것)
[졸업사정결과] ① 졸업불가 : ‘학점 미이수’로 졸업불가 ② 졸업확정 : 2018년 2월 졸업 ③ 신규수료 : 2018년 2월자로 수료 ④ 계속수료 : 현재수료자로서 졸업요건을 제출하지 못한 관계로 계속 수료 구글 링크로 답해주신 학생분의 졸업사정 현황을 토대로 행정실에서 졸업사정을 진행 한 후 (이때 학생분의 졸업사정 현황 제출 답변과 행정실의 졸업사정 결과가 틀리거나 기타 문제 있을시 행정실에서 학생분에게 전화 드릴 겁니다), 1월말에 최종적인 졸업사정 판정결과를 문자로 다시 개별통보함.
|
Ⅱ. 부득이한 사정으로 아직 “졸업논문”, “영어성적”, “핵심 교양원”을 제출하지 못한 학생은 1/26(금) 17시까지 행정실(신공학관 834호)로 방문 제출해주십시오.
Ⅲ. 포털시스템 개인정보 확인 및 정비
1) 개인 연락처 수정 졸업과 관련한 긴급 연락을 위해 포털시스템의 학적사항 수정에서 잘못 기재된 개인정보(전화번호, E-mail 등)를 수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영문성명 정정 여권의 영문명과 학적부 상의 영문명이 다를 경우, 학부사무실에 방문하여 “기재사항정정원“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예 : 홍길동일 경우 ⇨ HONG, GIL DONG 혹은 HONG, GILDONG로 표준화)
※ 유학 준비 등 해외 서류 제출 시 여권의 영문명이 불일치 할 경우 문제가 될 수 있음, 졸업 후엔 수정 불가
** 학과행정실 학부담당자 이경민 : 02-3290-4600 (업무시간 10:00~17: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