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설계1 수강학생들에게 안내합니다. 기존에 수강학생들은 개별과제수행보고서를 졸업논문 형식으로 써서 지도교수님에게 제출하라고 안내가 나갔었는데요, 이런 확인 방식이 여러 면에서 혼란을 야기했던 것 같습니다. 행정실에서 다른 형식의 증빙을 직접 받아 직접 이수여부를 체크하는 방식으로 바꾸겠습니다. 종합설계1 수강생들은 개별과제수행보고서를 쓸 필요 없으며 졸업논문관련 지도교수님에게 개별적으로 컨택할 필요도 없습니다. 각 팀의 조장은 12월 11일 종강이후, “결과보고서(링크양식 첨부)”와 “조별 발표 피피티”를 행정실로 방문 제출해주십시오. 행정실에서 위 2가지 증빙자료로 조원들의 ‘종합설계1’ 이수여부를 직접 파악하여 졸업논문 요건 체크하겠습니다.
제출기한 : 2018.12.11.(화) ~ 2018.12.21.(금) 16시 30분까지
※ 지도교수님에게 이미 컨택하여 관련 조율이 필요한 학생이 있다면 행정실로 전화 주십시오. FAQ. Q1. 증빙자료 제출은 어떤 식으로 해야 합니까? : 잘못된 내역이 있을 때 행정실에서 수정할 수 있도록 결과보고서(링크양식)는 수정 가능한 파일형식으로 PPT자료와 함께 제출해주세요. 행정실에 방문할 때 USB에 담아서 함께 제출 or 미리 이메일(ponytail15@korea.ac.kr)로 제출한 후 행정실 방문. Q2. 저는 졸업예정자는 아니고, 이번이 7학기째인데 수업을 듣고 있습니다. 저도 이 수업을 이수함으로써 졸업논문 요건을 대체받을 수 있나요? : 네, 7학기 학생에게도 똑같이 적용됩니다.
혼란을 야기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화공생명공학과 행정실 02-3290-46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