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와 같이 2020학년도 2학기 학부세미나 강연일정을 안내드립니다. 강연 첫 수업은 9월 23일부터 진행됩니다.
Ⅰ. 수업운영방식관련 : 세미나는 해당 연사의 요청과 코로나19관련 여러 외부 상황들을 고려하여 아래 2가지 방식 중 하나로 진행됩니다. 즉, 세미나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① 온(실시간/녹화)&오프라인 병행수업 ② 전면 온라인 수업(실시간/녹화) 온오프라인 병행수업에서 오프라인 수업은 사전참가 신청을 받아 선착순 20명 내외까지만 참여 가능합니다. Ⅱ. 출석관련 총 수업일수의 1/3 이상을 결석한 학생은 Fail 처리됩니다. 출석은 기본적으로 아래와 같은 방식으로 체크합니다. - 오프라인 병행수업 참가자 : 참가확인서(현장에서 조교에게 직접 제출) - 온라인 수업 참가자 : 참가확인서(세미나일로부터 3일 후 자정까지 블랙보드에 업로드) & 블랙보드상의 온라인 수강 여부 이력 확인 즉, 오프라인/온라인 참가자 모두 세미나 후에 참가확인서를 제출하여야 출석으로 인정받으며, 오프라인 참석자는 현장에서, 온라인 참가자는 온라인으로 제출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참석자들은 수업시작 전 첨부한 파일을 미리 프린트 후 수업에 지참하세요. (따로 현장에서 양식을 배부하지 않음) 그리고 수업이 종료하면 꼭 학부세미나 담당조교에게 제출하십시오. 미제출시 출석안한 것으로 체크됨!!! Ⅲ. 기타 연사분께서 동의를 하신다면, 실시간 방송 후에 녹화 분을 3일 동안 블랙보드에 업로드 해놓겠습니다.(연사분 동의 여부에 따라 녹화분이 제공될지 실시간 방송만 제공될 지 사전에 블랙보드에 공지예정)
추가적인 문의는 담당조교에게 메일(choco3236@korea.ac.kr)로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