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9-26] 2017학년도 2학기 일반대학원 학위청구논문 심사 안내 1. 주요일정 및 관련 사항 - 학위청구논문 심사를 인터넷으로 신청하고 서류제출기간에 관련서류를 소속학과 행정실에 제출 가. 학위청구논문 심사 인터넷 신청기간 : 2017. 9. 11(월) ~ 10. 18(수) 16:00 나. 신청방법 : 포탈로그인 > 학적/졸업 > 논문심사 > 학위청구논문심사 신청 다. 등록금납부기간(학위청구등록금) :2017. 10. 25(수) ~ 10. 26(목) 16:00 - 학위청구논문 수료연구 등록금 고지서 바로가기 라. 심사료 납부기간 : 2017. 10. 25(수) ~ 10. 26(목) 16:00 마. 심사료 : 인터넷심사신청 기간에 신청 후 심사료 납부기간에 심사료고지서를 출력하여 가상계좌에 납부 * 고지서출력은 포털 > 학적 > 졸업 > 학위청구논문 심사신청 > 심사료 고지서출력에서 출력 가능 (학위청구논문심사신청에서 신청대상자가 아니라고 뜨는 경우, 인터넷브라우저 모두 종료(창을 완전히 닫은 뒤) 다시 로그인 해야 함) 2. 논문심사신청서류 제출 가. 제출기간 :2017. 10. 25(수) ~ 10. 26(목) 나. 제출서류 : 아래의 논문 및 서류를 소속학과행정실에 제출 1) 심사위원 추천서 및 심사위원 명단은 지도교수님이 작성 2) 심사신청서에 담당자 확인은 소속학과행정실에서 확인 3) 심사용 논문 1부는 지도교수님꼐 직접 전달, 나머지는 소속학과행정실에서 심사위원께 전달함 4) 논문심사신청서는 인터넷 신청 후 출력 5) 심사신청서 및 심사결과보고서의 첫 페이지부터 마지막 페이지까지 모두 소속학과행정실에 제출하면 소속학과 행정실에서는 안내문 또는 심사용논문과 함께 심사위원장과 심사위원에게 심사결과보고서 부분을 전달함 3. 논문제출확인서 제출 : 2017. 11. 2(목)까지 행정실에 제출 - 붙임 양식 '★[추가]논문제출확인서(공과대학용)' 작성하여 제출 4. 논문심사 결과보고서 및 심사요지 등 제출 : 2017. 12. 8(금)까지 - 최종 논문심사 완료 후 심사위원장이 심사결과 및 심사요지를 기재하여 소속학과행정실에 제출함 5. (도서관 홈페이지) 논문업로드 : 2017. 12. 26(화) ~ 2018. 1. 5(금) 6. (도서관) 완제본논문 사본, (소속학과행정실) 완제본 논문 속지본 사본 제출 :2018. 1. 4(목) ~ 1. 5(금) 7. 유의사항 가. 완제본논문 작성요령 - 지식기반포탈시스템(Kupid)의 「지식관리>기획지식>규정>학칙」및 대학원홈페이지의 「대학원소개> 학칙/규정>대학원학칙 일반대학원 시행세칙」에 있는 '일반대학원 시행세칙' 제4장 제2절 '학위청구논문심사' 참조 (판형은 4·6 배판임) 나. 접수된 논문심사신청서 및 심사료는 어떠한 경우에도 반환이 불가능함. 다. 논문제목 변경 - 완제본논문과 '심사결과보고서'의 논문제목이 일치하여야 하며, 변경 시 심사결과보고서의 제목을 수정하고 심사위원장이 날인하여야 함 라. 완제본 논문제출 눈문제출 확인증'을 출력하여 지정된 도서관에 '완제본 논문'을 제출 후 확인증에 날인 받음. 2) 소속학과행정실에 '학위논문제출 확인증', '완제본논문속지 복사본'을 제출 마. 제출기한 엄수 - 제출기한을 넘긴 심사서류와 완제본논문은 접수하지 않으며, 2018. 1. 5(금)까지 '학위논문제출 확인증', '완제본 논문속지 복사본'을 제출하지 않을 경우 불합격으로 처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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