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학기 학위청구논문 도서관 업로드 및 최종 서류 제출 안내
■ (도서관 홈페이지)학위청구논문 업로드 : 7월 8일(월) ~ 7월 17일(수) 16:00까지 * 인쇄본(완제본)은 도서관으로 제출하지 않고 원문 파일만 업로드 함(2022-2학기부터 시행)
* (도서관) 학위청구논문 원문 업로드 1) 도서관 홈페이지 (https://library.korea.ac.kr/ )의 '연구지원 → 논문작성가이드 → 학위논문 작성 및 제출' → '학위논문제출(dCollection)'에 업로드 2) 학위논문 원문 파일에는 심사위원 도장 날인 또는 서명이 포함되지 않은 인준지를 포함하고, 날인된 인준지 스캔본은 별도 파일로 업로드 3) 저작권 동의서는 온라인으로만 제출 → 온라인 제출 화면에서 저작권 동의 여부 체크 (동의 필수) 4) 학위논문 공표를 유보(비공개)하는 경우, 조건부 동의서(비공개요청서)를 학과 행정실로 함께 제출 (양식은 첨부 파일 참조) ■ (학과 행정실) 관련 서류 제출 : 7월 8일(월) ~ 7월 19일(금) 16:00까지 ※ 소속 학과로 관련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시, 논문심사 합격이 취소되므로 반드시 기한 내 제출 1) 학위논문제출 확인서 - 도서관 홈페이지에 학위논문 업로드 후 출력하여 제출 (도서관 담당자 날인 없이 출력본 제출) 2) 논문표절예방 프로그램 검사확인서 3) 턴잇인 디지털 수령증 4) 학위논문 속표지 (기입년월: 2024년 4월) ※ 본인 서명하는 곳 5) 심사완료 검인서(인준지) 사본 (기입년월: 2024년 6월) 가) 인준지 원본과 사본을 모두 가지고, 학과 행정실 방문 후 담당자에게 원본 확인 나) 확인된 원본은 본인이 직접 보관, 사본은 행정실로 제출 ※ 자체적으로 완제본을 제작하는 경우, 완제본 하드 커버 기입년월은 '2024년 8월'로 합니다. ★ 학위논문 비공개 요청서 제출 방법 변경 ★ - 학과 행정실에 제출이 아닌, 학생이 E-mail로 직접 제출 (단, 지도교수님을 CC로 넣어야 함) - 제출처 : 학술정보큐레이션팀 윤민혜 선생님, yoonmh@korea.ac.kr ■ 기타 안내 가. 논문제목 관련 1) 완제본의 논문제목과 '논문심사신청서' 등 각종 기제출한 서류들 상의 논문 제목은 모두 일치하여야 함 2) 포털에는 논문 제목을 변경하였지만, 기제출한 서류 상의 논문 제목과 상이할 경우, 반드시 수기로 변경하여야 함 나. 접수된 논문심사신청(서) 및 학위청구등록금 취소 및 반환 불가 다. 학위청구논문 심사결과 불합격 시 - 재학생 : 학위청구논문심사 신청(서) 취소 및 반환 불가 - 수료생 : 학위청구논문심사 신청(서) 취소 및 반환 불가, 납부한 학위청구등록금 및 수료연구등록금 반환 불가 라. 기간 내 서류 제출이 불가한 경우, 대리 제출도 가능합니다. 마. 영문성명 변경 : 7월 26일(금) 10:00까지 - 영문학위기 제작을 위하여 영문성명 변경 대상자는 반드시 '학적부기재사항정정원서(재학생)'<붙임2>을 기한 내에 공과대학행정팀에 제출 ( ① or ②중 택1) ① 공과대학행정팀으로 직접 제출 (공학관 101호, 김민경 선생님) ② E-mail로 제출 (김민경 선생님, kmk1309@korea.ac.kr) - 영문성명 미입력자는 영문 학위기 교부가 불가하며, 학위기 재발급 불가함 (국문/영문)
* 학위논문심사 진행 관련 기타 자세한 문의는 학과 행정실로 문의 바랍니다. (02-3290-4593)
[제출 서류 sampl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