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dergraduate Notice

제목[중요] 2018년도 전기 졸업사정2018-01-07 18:53
작성자
첨부파일핵심교양_인정_신청서(양식).hwp (11.5KB)학적부기재사항정정원서(재학생).hwp (19.5KB)

[18-01-05]

2018학년도 2월 졸업예정자 학생들은 다음 안내사항을 읽어보고 해당사항을 꼭 이행하시기 바랍니다.

 

Ⅰ. 졸업사정안내

2017년 8월 졸업사정이 다음과 같이 진행 될 예정입니다. 

- 졸업사정기간 : 2018.1.12.(금)~1.18(목)
- 겨울계절 수강생 졸업사정 : 2018.1.29.(월)

▷ 졸업사정기간의 첫날인 1/12(금), 행정실에서 SMS 문자를 발송할 겁니다. 문자로 수신되는 구글 설문지 URL 링크에 접속 후 위의 졸업사정 기간 내에 본인의 졸업사정 현황을 답해주십시오.

※ (SMS수신이 안 되는 경우) 아래 설문지 링크 클릭하여 설문지 작성하여 회신  https://goo.gl/forms/qfx4eE6VgGSlGN8n1 (이 링크는 졸업사정기간인 1/12(금) 10시부터 열립니다.)


​ ▷ 현재 본인의 졸업사정 현황을 체크 후 아래 4개 중에 어디에 해당되는지 응답해주십시오. (응답을 토대로 학과 행정실에서 졸업사정을 체크하기 때문에 신중히 답할 것)


[졸업사정결과]
① 졸업불가 : ‘학점 미이수’로 졸업불가
② 졸업확정 : 2018년 2월 졸업
③ 신규수료 : 2018년 2월자로 수료
④ 계속수료 : 현재수료자로서 졸업요건을 제출하지 못한 관계로 계속 수료

구글 링크로 답해주신 학생분의 졸업사정 현황을 토대로 행정실에서 졸업사정을 진행 한 후 (이때 학생분의 졸업사정 현황 제출 답변과 행정실의 졸업사정 결과가 틀리거나 기타 문제 있을시 행정실에서 학생분에게 전화 드릴 겁니다), 1월말에 최종적인 졸업사정 판정결과문자로 다시 개별통보.





Ⅱ. 부득이한 사정으로 아직 “졸업논문”, “영어성적”, “핵심 교양원”을 제출하지 못한 학생은 1/26(금) 17시까지 행정실(신공학관 834호)로 방문 제출해주십시오.


Ⅲ. 포털시스템 개인정보 확인 및 정비

1) 개인 연락처 수정
졸업과 관련한 긴급 연락을 위해 포털시스템의 학적사항 수정에서 잘못 기재된 개인정보(전화번호, E-mail 등)를 수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영문성명 정정
여권의 영문명과 학적부 상의 영문명이 다를 경우, 학부사무실에 방문하여 “기재사항정정원“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예 : 홍길동일 경우 ⇨ HONG, GIL DONG 혹은 HONG, GILDONG로 표준화)

※ 유학 준비 등 해외 서류 제출 시 여권의 영문명이 불일치 할 경우 문제가 될 수 있음, 졸업 후엔 수정 불가


** 학과행정실 학부담당자

     이경민 : 02-3290-4600 (업무시간 10:00~1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