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dergraduate Notice

제목[긴급] 2018-1 화공생명공학과 특별장학금 신청 안내2018-06-01 16:14
작성자
첨부파일[화공생명공학과] 2018-1 특별장학금 신청양식.hwp (24KB)

간만에 큰 액수의 장학금이 들어왔습니다.

장학금 신청을 받습니다.

 

2018-1 화공생명공학과 특별 장학금

 

1. 선발인원 : 최소 9(등록금 전액기준)


2. 장학금액 : 성적과 소득분위, 자기소개서를 총체적으로 고려하여 학생에 따라 장학금액을 조정. , 학생에 따라 받는 금액은 전액이 될 수도 있고 반액이 될 수도 있음.

 

3. 장학성격 : 일회성 (다음 학기에도 계속 지급되는 장학금이 아님)

4. 신청자격 : 2018-1학기 기준, 수업연한 이내재학생

초과학기 학생은 신청불가

등록금의 범위 안에서 중복 수혜 가능 (현재 등록금 전액을 장학금으로 받는 학생은 신청불가)


5. 성적기준 : 없음


6. 소득분위 : 제한 없음

7. 선발기준 : 성적과 가정형편, 자기소개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선발


8. 신청방법 : 신청서(첨부파일)를 작성하여 담당자 이메일(ponytail15@korea.ac.kr)로 제출 or 학과 행정실(신공학관 834) 방문 제출

9. 신청기한 : 6/4(월) 12시 정오까지

신청기한이 매우 촉박합니다. 하지만 제출기한이 촉박한 만큼 신청학생수도 적고 그만큼 경쟁률이 낮을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주십시오.

 


FAQ. 등록금 범위 안에서 중복수혜가 가능하다는 것은, 무슨 의미인가요?

: 이번학기 다른 장학금을 받고 있어도 그 수혜액수가 등록금 전액이 아니고 일부라면, 중복하여 신청가능하다는 겁니다. 예를 들어 현재 국가장학금을 신청하여 이번 학기 총 180만원의 장학금을 받고 있는 학생이 있습니다. 이 학생에게는 등록금 480만원의 범위 안에서 나머지 차액인 300만원을 장학금으로 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국가장학금과 기타 학교에서 받는 장학금으로 등록금을 전액 면제받고 있는 학생이 있다면 선발 불가합니다.

 

FAQ. 제가 국가장학금을 신청해놓지 않았는데도 가능할까요?

: 신청 가능합니다. 문제는 국가장학금을 신청해야 저희 쪽에서 소득분위 파악이 가능하다는 것인데요. 대신, 재정지원이 얼마나 필요한지 여부를 저희 쪽에서 파악할 수 있도록 가정형편 정도를 구체적으로 신청서양식에 빠짐없이 써주십시오. (, 이 경우 후에 세목별과세증명서나 건강보험료 납입증명서와 같은 증빙서류를 추가로 요할 수 있음)

 

첨부 1. [화공생명공학과] 2018-1 특별장학금 신청양식

     

많은 신청 부탁드립니다.


 

화공생명공학 행정실 (담당자 : 이경민)

02-3290-4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