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구장학생
▪ 연구장학생 제도는 석사, 박사 과정의 우수인재를 선발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장학생으로 선발되면 프로젝트 중심의 실습교육을 진행하고, 실제 현업팀과 연계하여 현장감 있는 교육과정을 이수하게 됩니다. 이러한 교육과정과 프로그램을 통해 연구개발 역량을 갖춘 현대자동차그룹의 미래 R&D인재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 선발대상(21년 3월 기준)
▪ 석사 : 1~3학기 재학생 ▪ 박사 : Coursework 수료 이후 2년 이내 재학생 (Coursework 수료기준 : 성적표 상 학점이 더이상 기입되지 않는 시점) □ 기본요건
▪ 남성의 경우 병역을 마치셨거나 면제되신 분 (박사 지원자의 경우 전문연구요원 편입자 지원 가능) ▪ 학부성적기준 평점 ‘B' 이상이신 분 ▪ 해외 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으신 분 □ 지원방법 ▪ www.hyundai-scholar.com 온라인 지원 ※ 지원하기 > 지원서 작성 ※ 서류합격자限 현대엔지비 주관 장학제도 중복 지원 불가 □ 서류접수
▪ 2021년 2월 10일(수) ~ 3월 2일(화) 오전 10시 마감 □ 전형계획
서류접수 ▸ 면접(인성검사) ▸ 건강검진 ▸ 합격자 발표 ※ 각 전형별 세부 일정은 합격자에 한해 개별 전달 예정 □ 모집전공
▪ 전기전자, 컴퓨터, 기계, 화학, 화공, 재료, 제어계측 등
□ 모집분야
직무 | 분야 | 세부직무 | SW선행 | Adroid Automotive | 최신 안드로이드 차량 연동 프레임워크 | 시스템 플랫폼 | MCU/CAN 연동/제어 기술 | SW설계 | 유저환경(메뉴)구축, 내/외부 장치 조작 SW 개발 | 전장SW | 제어로직 | 엔진 RPM 신호 기반 능동 엔진 소음 제어 기술(ANC_E) - 알고리즘 임베디드 최적화 기술 | 영상처리로직 | 3D 차량 모델링 렌더링, 최적화 및 그래픽 효과 제어 로직 설계 | 영상인식 | SVM 후방카메라 기반 응급차량 영상인식 알고리즘 딥러닝 네트워크 설계 | 샤시안전HW | 자계설계 | 자율주행 리던던시 제동부품(IMEB, VEB, RCU)의 핵심부품인 모터의 전자계 및 축계 설계 기술 | 회로설계 | EMB ECU 회로 설계 기술(EMB용 3상 모터 회로 설계 및 Spice Simulation) | HW선행 | 구조설계 | 진동 환경을 고려한 구조적 강성 설계 및 공진점 회피 설계 및 방열 구조 설계 | 전동화시스템 | 구조설계 | 고객 요구사양 분석 및 시스템 요건 설계, 시스템 구조 설계, HW-SW 인터페이스 설계 | 전자파 규제 대응 구조 설계 | 전장시스템 | 아키텍처설계 | 기능 안전 요구 사양(FSR) 분석, 시스템 안전 분석 및 기능 안전 대응 시스템 아키텍쳐 설계 |
MCU : Micro Controller Unit / CAN : Controller Area Network / SVM : Surround View Monitor iMEB : integrated Mobis Electronic Brake / VEB : Vacumless Electric Brake RCU : Redundancy Control Units / EMB : Electro-Mechanical Brake □ 근무지역
▪ 의왕/용인 □ 선발혜택
▪ 졸업 후 현대모비스 연구소 입사 ▪ 장학금(석사 135만원, 박사 170만원 / 월) ▪ 현업 연구원 멘토링 ▪ 스마트 기기(태블릿 PC)제공 ▪ 우수 논문 투고 시 인센티브 지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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