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duate Notice

제목[기타] 제9회 KU 이공 여름학교 개최 안내2019-07-24 17:04
작성자

제9회 KU 이공 여름학교 개최 안내

 


이번 여름 방학에도 'KU 이공 여름학교' 가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2019년도의 2학기를 KU 이공 여름학교와 활기차게 시작하는 건 어떨까요?

이번 여름학교에서도 학부 및 대학원 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만한 기초기술 강좌와 핵심소양 강좌가 개설됩니다. 또한 여러분들이 관심을 가지는 창업에 관한 강좌도 개설하였습니다. 수강생 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대부분의 기술강좌가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수강생 모두 자유로운 환경에서 편안하게 청강할 수 있도록 저희 준비위원회를 비롯한 강사진들이 온라인 강의 준비에 노력을 기하고 있습니다.

개설된 기술강좌와 핵심소양 강좌 목록을 보시고, 평소에 들어보고 싶었던 강좌나 관심 있었던 분야의 강좌를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 핵심교양강좌 3일을 모두 출석한 학생에게는 마지막날 추첨을 통해 샤오미 mi밴드(4세대형)를 드립니다.


                                                                     - 안      내 -

 

1) 이공 여름학교 개강 일시 : 2019년 8월 26일(월) ~ 28일(수) / 3일간


2) 이공 여름학교는 무료로 제공되는 강의입니다. Blackboard 를 이용하여 기초기술강좌가 진행됩니다.

 

3) 기술강좌 중, '아두이노', '3D 프린터 사용자 교육' 과목은 오프라인 강의실에서 진행되며, 나머지 강좌는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강좌별 Blackboard 접속 URL은 추후 이공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핵심소양 강좌는 모두 오프라인 강의실에서 진행됩니다.

① 창업교육

② 영어논문 작성법

③ 연구윤리

 

5) 신청 강좌 시간이 중복되지 않도록 반드시 시간표를 확인하시고 수강 신청해 주세요.

 

6) 선착순 마감의 경우 추후 문자 혹은 이메일로 가능 여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선착순 과목: '아두이노' , '3D 프린터 사용자 교육', '영어논문작성법'

 

7) 수강신청 마감 기한 : 2019년 8월 16일(금) 까지 (선착순 강좌는 선착순 마감까지!)

   ☞ 수강신청 URL) http://egong.korea.ac.kr/

그럼 이공 여름학교에서 만나요!!!

 

[참  고]

- 이공학교 홈페이지 (http://egong.korea.ac.kr) 에서 강좌 시간표 & 강좌별 접속 방법 & 강의계획서 등을 추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관련 문의사항은 bk21-it@korea.ac.kr 로 연락주세요.

  (Tel. 02-3290-4785/4792 / 여름학교 준비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