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dergraduate Notice

제목[졸업/중요] 학위수여식 취소에 따른 학위기 수령 및 가운 대여 안내2020-02-09 15:33
작성자
첨부파일위임장_양식-Authorization_Letter_for_Diploma_Pick-Up.pdf (85.3KB)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2월 25일(화) 예정되었던 학위수여식이 학교 공식적으로 취소되었습니다. 이에 학과에서 주관해오던 화공생명공학과 학위수여식도 함께 취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2020년 2월 졸업자들은 아래 안내에 따라 학위 가운을 대여하고, 학위기는 학과 행정실을 방문하여 개별수령해가시기 바랍니다.

 

1. 학위기 수령

학위증서 배부날짜 : 2020.02.25(화) ~

학위증서 배부장소 : 화공생명공학과 행정실(신공학관 834호)

 

FAQ.

2월 25일에 일이 있어서 학교에 찾아갈 수 없는 경우에는 어쩌죠?

: 학위기는 학과행정실에서 계속 보관하고 있을 터이니 2월 25일 이후, 평일 중 언제든 시간되실 때 학과행정실로 찾아오시면 됩니다.

 

FAQ.

대리인을 통한 대리수령도 가능할까요?

: 물론입니다. 단, 이 경우 위임장 양식(파일첨부)을 작성해야 합니다. 대리인 수령 시, 대리인은 작성된 위임장 양식, 위임자의 신분증 사본, 대리인 본인의 신분증. 이렇게 3가지를 지참 후 학과 행정실 담당자(이경민)에게 보여야 수령이 가능함을 유의해주세요.

2. 학위 가운 대여 장소

가. 인문사회계 캠퍼스 : SK미래관 최종현홀

나. 자연계 캠퍼스 : 하나스퀘어 전시실

* 학위가운은 학생 소속에 상관없이 인문사회계 및 자연계에서 대여 가능

 

3. 학위 가운 대여 일정 및 방법(수정)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서 대여 일정을 분산 하였습니다. 다만 대여일정은 권장 일정이므로 부득이한 경우 단과대별 일정과 달리 방문하실 수도 있습니다.

  

화공생명공학과 행정실 (담당 : 이경민)

02-3290-4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