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dergraduate Notice

제목[중요] 코로나19관련 교내 발열검진소 운영 및 출입 안내2020-05-07 13:50
작성자
첨부파일출입관리시스템 권한신청 매뉴얼.pdf (878.6KB)

511일부터 대면수업이 허용됨에 따라 학교의 출입 통제가 해제됩니다. 물론 대면수업/온라인수업 여부는 각 수업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수업 참석을 위해 학교를 방문하는 학생들을 위해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등교 시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시고 신분증(학생증)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학교에 오면 지정된 발열 검진소(자연계 : 하나스퀘어, 노벨광장)에서 발열체크를 하고 이상 없음을 확인하는 스티커를 받아야 건물출입이 허가됩니다. 스티커에는 발열체크 일자가 적혀있으며 매일 재발급 받아야 합니다.

 

건물에 따라 보다 까다로운 출입 통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만일, 출입 권한 신청을 필요로 하는 건물에 들어갈 일이 있다면 첨부된 매뉴얼에 따라 해당 건물에 대한 출입 권한 신청을 하십시오. (신청이 승인되면 이후부터는 문에 카드를 찍으면 자동으로 문이 열림)

 

※ 첨부 : 출입관리시스템 권한 신청 매뉴얼



   


 

신입생 학생증대학생활 안내책자수령 안내

 

학생증이 없으면 건물출입에 제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입생들은 꼭 미리 학생증을 수령해가시기 바랍니다. 학생증 수령 시 본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 지참 필수!

 

■ 수령가능일 : 2020.05.07.()~

■ 수령 장소 : 신공학관 834(화공생명공학과 행정실)

■ Office Hour : 오전 9~ 오후 5시 반(12~13: lunch time)

 

화공생명공학과 행정실

02-3290-4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