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dergraduate Notice

제목[이중전공] 이중전공 단체카톡방 개설 안내2018-07-09 14:41
작성자

화공생명공학을 이중전공하는 학생분들에게 알립니다.

 

화공생명공학에 대해 이것저것 알고 싶은 것은 많은데 마땅히 물을 곳도 마땅치 않고 이중전공이라는 공통점으로 서로 간, 친해지고 싶은데 교류할 기회도 많지 않으셨죠?

 

화공생명공학 이중전공 학생 분들을 대상으로 친목과 정보공유를 위한 단체카톡방을 개설합니다.

 

- 단체카톡방 개설자 : 김재현 (지구환경과학과, 13학번)

- 신청방법: 7/11() 가입희망을 묻는 문자에 답변하기

 

7/11() 오전 11, 위 학생의 발신번호로 문자가 가면 그 문자에 답변해주십시오. 답변하는 학생들만을 모아 단체카톡방을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화공생명공학 이중전공생 단체카톡방을 개설하려는 김재현입니다.

단체 카톡방에 들어가기 희망하는 학생은 이 문자에 성명, 학번, 원전공을 써서 아래와 같이 답변해주십시오.

(ex : 홍길동/16학번/환경생태공학부입니다. 카톡방 가입을 희망합니다.)

 

 

단체 방에 화공생명공학과 학생회 임원도 몇 명 초대할 예정입니다. 이중전공생들이 상세히 알기 힘든 정보들(ex: 교수님, 전공과목, 시험...)에 대해 카톡방에 함께 상주하며 질문에 답변해 줄 것입니다.

 

2018-2학기 이중전공 합격생들은 8월초로 예정된 이중전공 오티 때 따로 행정실에서 개인정보 동의를 받아 카톡방으로 초대할 예정(자세한 오티공지는 곧 따로 나갑니다.)

 

 

화공생명공학 행정실 (담당 : 이경민)

02-3290-4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