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dergraduate Notice

제목[중요] 2022년도 상반기 온라인 안전교육 이수 안내2022-03-23 12:18
작성자
첨부파일안전관리교육 첨부.zip (1.74MB)

교육대상

1) 신규 : 학부 신입생(상반기 신규 연구활동종사자)

2) 정기 : 그 외 학부생

 

교육기간

1) 신규 : 2022321() ~ 41()

2) 정기 : 2022321() ~ 531()

 

. 교육시간

: 교육시간은 신규, 정기에 따라 이수 시간이 다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신규교육 대상자: 학부 신입생들은 신규 교육을 2시간만 이수하면 됩니다. , 정해진 기한 내 신규 교육을 이수하지 못하면 정기 교육 기간 내 6시간을 이수해야 함에 유의하세요(신규 안전교육 이수 시, 해당 학기 정기 안전교육 면제).

 

- 정기교육 대상자인 화공생명공학 학생들은 반드시 "화학안전교육" 강의는 포함하여 최소 6시간 이상 수강해야 합니다.

 


수강 방법 : 온라인 안전교육

- 포털(http://portal.korea.ac.kr) 상단의 [정보생활]-[안전교육] 클릭

- 정기/신규 안전교육 대상여부 확인 후, 온라인 교육[수강하기] 클릭

- [온라인교육신청]원하는 강좌 [수강신청] , [나의학습현황]/[학습학기] 클릭

- 학습 진도율(80% 이상)과 평가점수(60점 이상) 충족 시, 수료 인정(수료증 출력 가능)

 

자세한 수강방법은 첨부한 매뉴얼 참조 요망

 

미이수 시 제재사항

: 성적 정정 기한 내, 2022-1학기 성적열람이 제한됨

 

FAQ. 이번 학기 화공생명공학실험2 수업을 수강중인 학생입니다. 이미 해당 수업관련 이번 온라인 안전교육을 이수하고 수료증도 조교에게 제출한 상태인데요. 다시 또 수업을 들어야 하나요?

: 아니요, 화공생명공학실험2 수업 수강을 위해 이미 2022-1학기 온라인 안전교육을 이수한 학생은 다시 들을 필요 없습니다.

 

FAQ. 전 이미 지난 학기에 안전교육을 이수한 적이 있는데요, 새로 또 수업을 들어야 하나요?

: 그렇습니다. 안전교육은 매학기 새로이 이수해야 하는 것입니다. 2022년 상반기에 대한 안전교육을 새로 이수해주십시오.



첨부

1. 2022년도 상반기 연구활동종사자 안전교육 수강 안내

2. Notice of Regular Safety Training Course for Persons Engaged in Research Activities in the First Half of 2022

3. 온라인 안전교육 수강안내 매뉴얼

4. Safety Training Course Online Registration Manu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