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dergraduate Notice

제목[기타] 2020-1학기 KUPT 튜터&튜티 모집 안내2020-01-16 23:33
작성자
첨부파일1. KUPT 신청 안내서(일반과목·EMC 튜터, ODT·특별대상 튜티).pdf (260.2KB)2. KUPT 신청서 양식(일반과목·EMC 튜터, ODT·특별대상 튜티).hwp (93.5KB)

KUPT(Korea University Peer Tutoring)에서 튜터와 튜티를 모집중입니다.

 

2020-1학기 개설된 화공생명공학과 전공수업들에 대한 튜터 or 튜티로 학생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2018-2 ODT <열및물질전달> 튜티학생의 후기

“정량적인 성과를 먼저 이야기하자면, 이 과목 세 번의 시험에서 각각 1등, 2등, 1등을 했고, 총점 기준 전체 2등으로 학기를 끝냈다. 함정은 과목 수강생이 9명이라는 것? 그래도 화공과에서 가장 어려운 과목이라는 데 이견이 없는 ”열및물질전달“ 과목에서 상위 22% 성적을 받았으니까, 충분히 만족할 만한 성과를 낸 것 같다. 이 과목의 선 수강 과목인 유체역학은 더 열심히 공부했던 것 같은데 상위 65% 언저리의 성적을 받고 참패한 기억을 떠올리면, 이번 학기 튜터링에 참여한 건 신의 한 수였다고 자부한다.

 

또한, 매우 훌륭한 튜터를 만나 굉장히 만족스러운 튜터링 이었다. ‘인간관계‘에서의 ’성과’를 구체적으로 이야기하는 것은 개인적으로 별로 아름다운 그림은 아닌 것 같아 긴말은 하지 않겠지만, 이러한 측면에서도 튜터링 프로그램은 우리 학교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프로그램이라 생각한다. 무엇보다 진짜 세상 멍청한 문돌이를 데리고 공대에서 가장 어려운 과목을 이해시킨 튜터님을 존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