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dergraduate Notice

제목[기타] KUPT 프로그램 튜티&튜터 학생 모집 안내2019-08-23 12:05
작성자
첨부파일KUPT 첨부파일.zip (547.9KB)

KUPT(Korea University Peer Tutoring)에서 튜터와 튜티를 모집 중입니다. 2019-2학기 개설된 화공생명공학과 전공수업들에 대한 튜터 or 튜티로 학생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현재 아래와 같은 전공 및 교양과목들의 튜터 섭외가 완료되어 있습니다. 2학기에 해당수업을 수강하는 학생 중 튜터링 도움을 받고자 하는 학생은 튜티로 신청을 해주십시오.

 

분리공정(영강, CHBE310)

튜터링의 난이도는 중, 상이며 튜터링 장소는 과학도서관이나 하스 스터디룸을 잡을 예정입니다.    

일반화학및연습(영강, CHEM152)

튜티 본인이 수강하는 강의에서 사용하는 교재를 사용합니다. 강의에서 요구하는 학습목표에 맞게 학습을 진행할 예정이며, 튜티가 원하는 수준에 대한 토론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튜터링 장소는 교내 또는 학교 근처 카페나 스터디 공간을 활용하면 좋겠습니다

촉매반응공학(영강,CHBE326)

튜터링에 쓰일 교재는 수업 교재를 기반으로 할 것입니다. (Chemical Reaction Engineering (O. Levenspiel, 3rd Ed, John Wiley & Sons, Inc., 1999) 문제풀이 역시 교재에 있는 문제가 기반이 됩니다. 수업내용과 비슷한 수준일 것이기 때문에 심화과정은 아닙니다. 튜터링 장소는 이공대 캠퍼스 내의 스터디룸을 주로 이용할 예정입니다. 시간은 함께 세부적으로 조정할 예정입니다.

 

위에 개설된 과목이 아니어도 현재 ODT(On Demand Tutoring) 튜티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 신청기한 : ~ 98()

- 신청방법 : 첨부파일(신청서&안내문) 다운로드 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kuctl@korea.ac.kr)

신청 시 꼭 2인 이상의 팀을 구성하지 않아도 됩니다. 신청서 양식 맨 뒷장 사유서만 간단히 작성하고 1인이 혼자 신청해도 되니 어려워 말고 튜티로 많은 신청바랍니다.

 

 

일반과목, EMC, ODT 튜티 모집 이후, ODT 튜터 모집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On-Demand 튜터 모집 : 826() ~ 98()

튜티가 신청한 과목들 리스트가 수시로 KUPID 포털 일반 공지 or 교수학습개발원 홈페이지를 통해 올라갈 예정입니다. 공지가 올라간 과목들에 한해 '튜터' 신청 가능합니다.

 



 

자세한 안내 및 양식은 첨부파일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은 '[학습지원]-[KUPT 학습공동체][신청 및 확인]첨부양식 다운로드'에서도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문의) kuctl@korea.ac.kr / 02-3290-1577


첨부

1. 2019-2 KUPT프로그램 튜티 신청 안내서

2. 2019-2 일반과목 튜티 신청서

3. 2019-2 KUPT튜터링 과목 정보

4. 2019-2 KUPT 프로그램 ODT튜티 신청 안내서

5. 2019-2 ODT 튜티 신청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