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dergraduate Notice

제목2017 -2 성적처리 일정 안내2018-01-03 16:23
작성자

[17-12-08] 

 


 
2.  유의사항
 
1) 성적공시 전 수강소감설문에 응답완료 후 성적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수강소감설문 일시중단기간1229() 10:00-17:00 조회 후 이상이 있을 경우 반드시 정정기간 내에 담당교수/강사에게 확인(정정)을 하시기 바랍니다.
 

 
수강소감설문 안내
 
1. 기간 : 2017. 12. 15() 10:00 ~ 2018. 1. 4(목) 17:00 (성적공시기간까지)
(, 위 기간 중 성적공시 시작일인 12. 29(금) 10:00 ~ 17:00 동안 수강소감설문을 일시중지하고,
 12. 29(금) 17:00 이후 다시 실시함)
 
 
2. 방법 : KUPID(http://portal.korea.ac.kr)>학적/졸업>성적사항>수강소감평가를 클릭, 수강과목별로 수강소감설문에 응답한 후 금학기 성적조회를 하시기 바랍니다.
 
3. 전체 문항 구성은 객관식과 주관식으로 되어 있으며, 수강소감설문 결과처리는 모두 익명(출석부순서가 아님)으로 처리됩니다. 교원/강사는 2018110() 10시부터 열람할 수 있습니다. 수강소감 결과는 수업개선을 위한 소중한 자료로 활용되고 있으니 진지하고 성의 있게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수강소감 실시 전 팝업창의 당부사항을 숙지 후 수강소감을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당부사항 내용: 학생 여러분, 수강소감설문은 여러분의 선생님께 드리는 글과 같은 것 입니다. 고대생의 품위에 걸맞게 예의를 지키면서 작성해 주세요. 여러분의 성실한 답변이 우리 고대 발전에 귀중한 밑거름이 됩니다. 여러분이 우리 고대의 희망이라는 사실 잘 아시죠?^^


 

   
2) 성적조회 URL : 성적조회시스템 (http://sugang.korea.ac.kr/grade/)
 
 
3) 성적조회 로그인
고려대학생 - 사용자ID : 학번 / 비밀번호 : KUPID비밀번호
학점교류생 - 사용자ID : 고려대 임시 학번
비밀번호 : 주민등록번호 뒤 7자리
 
 
4) I’학점으로 공시된 성적은 정정 마감일 이후에는 ‘F’학점으로 처리되오니, 반드시 정정 기간 내에 담당교수(강사)에게 확인(정정)을 하시기 바랍니다.
 
 
5) 지식포탈의수업>수강신청>수강신청 내역조회에서 수강과목의 재수강을 확인한 후 이상이 있을 경우 1213()까지 소속 학과() 행정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6) 재수강 과목은 성적확정 후 재수강 선별작업을 거쳐 일괄 삭제되므로 재수강 삭제 처리된 성적은 201818() 17시 이후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