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dergraduate Notice

제목[기타] 제 8회 KU 여름 이공학교 개강 안내2018-08-07 10:58
작성자

이번 이공 여름학교에서도 학부 및 대학원 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만한 기초기술 강좌와 핵심소양 강좌가 개설됩니다. 또한 여러분들이 관심을 가지는 창업에 관한 강좌도 개설하였습니다. 수강생 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대부분의 기술 강좌가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개설된 기술강좌와 핵심소양 강좌 목록을 보시고, 평소에 들어보고 싶었던 강좌나 관심 있었던 분야의 강좌를 신청해 주십시오.

 

핵심교양강좌 3일을 모두 출석한 학생에게는 마지막날 추첨을 통해 샤오미 mi밴드(3세대형)를 드립니다.

 

  

1) 이공 여름학교 개강 일시 : 2018828() ~ 30() / 3일간

 

2) 이공 여름학교는 무료로 제공되는 강의입니다. Blackboard 를 이용하여 기초기술강좌가 진행됩니다.

 

3) 기술강좌 중, '아두이노', '3D 프린터 사용자 교육' 과목은 오프라인 강의실에서 진행되며, 나머지 강좌는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강좌별 Blackboard 접속 URL은 추후 이공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핵심소양 강좌는 모두 오프라인 강의실에서 진행됩니다.

창업교육

영어논문 작성법

연구윤리

 

5) 신청 강좌 시간이 중복되지 않도록 반드시 시간표를 확인하시고 수강 신청해 주세요.

 

6) 선착순 마감('아두이노' , '3D 프린터 사용자 교육' )의 경우 추후 문자 혹은 이메일로 가능 여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7) 수강신청 마감 기한 : 2018824() 까지 (선착순 강좌는 선착순 마감까지!)

수강신청 URL) http://bitly.kr/fJvz 또는 이공학교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

이공학교 홈페이지 (http://gogong.korea.ac.kr / egong.korea.ac.kr) 에서 강좌 시간표 & 강좌별 접속 방법 & 강의계획서 등을 추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 문의 : bk21-it@korea.ac.kr (Tel. 02-3290-4785/4792 / 여름학교 준비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