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 Information

제목[SK이노베이션] R&D 채용 설명회 안내2023-03-07 17:24
작성자
첨부파일2023년 상반기 SK이노베이션 환경과학기술원 석박사 신입 및 산학장학생 공고문.pdf (1004.3KB)


[SK이노베이션] R&D 채용 설명회 안내 



ESG 경영으로 인류의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어 가는 SK이노베이션은 대한민국 산업을 최선두에서 이끌며 경제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해왔으며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세계 곳곳의 현장에서 오늘도 쉼없이 한 걸음 한 걸음을 내딛고 있습니다.

SK이노베이션은 SK에너지, SK지오센트릭, SK, SK엔무브, SK인천석유화학, SK트레이딩인터내셔널, SK아이이테크놀로지, SK어스온과 함께 Green Energy & Materials Company의 꿈을 향해 전진하고 있습니다.

신성장동력을 함께 만들어갈 R&D 우수인재를 모시고자 귀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채용설명회를 진행하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1. 일시 및 장소

채용설명회 : 3 13() 16:30 ~ 18:00 고려대 공학관 167호 멀티미디어 강의실

 

2. 대상

/박사 재학중인 대학원생 - 화학공학고분자공학재료/신소재공학화학기계공학환경공학전기공학 등

*자세한 모집분야 및 전공은 첨부파일 및 채용 홈페이지 (https://skinno-recruit.com/)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학부생의 참석도 가능합니다. (SK이노베이션 계열 회사 전반적인 소개 진행)

 

3. 내용 : SK 이노베이션 R&D /박사 신입 및 산학장학생 채용설명회

회사 및 사업분야 소개(사업영역조직문화복리후생 등)

환경과학기술원(R&D) 조직 및 연구분야 소개

채용전형 및 서류/면접전형에 대한 Tip 안내

현업 연구원과의 Q&A

 

4. 채용설명회 참석 학생들에게는 스타벅스 상품권과 소정의 기념품을 드립니다.

 

2023 반기 SK이노베이션 R&D 채용 설명회에 많은 참여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