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Board

제목[로킷 헬스케어]세계석학 및 의료진과 함께하는 Global Power Conference2019-08-26 10:58
작성자
첨부파일190829_Global Power Conference_Invitation Korean.pdf (211KB)

[재생의학관련 학술 컨퍼런스]는 재생의학 분야의 세계 석학과 의료진을 모시고 인체 장기와 세포 재생의학의 트렌드 공유 및 세포 이질성이라는 특성의 중요성을 짚어보고자 하는 목적을 갖고 개최됩니다.

 

주제는 Gene, Cell and Engineered Organ for Regenerative Medicine with Insights into Cell Heterogeneity입니다.

세계적인 연구자 및 의료진과 함께하는 유전자세포인체장기재생의학과 세포 이질성 인사이트 중심의 컨퍼런스입니다. 

뱌이오지식의 공유와 융합오픈이노베이션을 위한 본 컨퍼런스를 통해 바이오 네트워크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귀하께서 참석해 주시면 뜻 깊고 성대한 행사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로킷헬스케어를 믿고 계속되는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 것에 깊이 감사를 드리며이번 글로벌 학술컨퍼런스가 모두에게 의미 있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연사>

제임스 유 교수 (미국 Wake Forest의과대학재생의학연구소)

최의주 교수 (고려대학교 세포사멸학)

손영숙 교수 (경희대학교 유전공학)

정현우 박사 (독일 막스플랑크 분자생물학 연구소)

김수환 교수 (카톨릭 의대 이비인후과)

라제시 박사 (인도 당뇨발 전문병원)국광식 원장 (이데아성형외과 원장)

○ 박수아 박사 (한국기계연구원)

 

<시간> 2019829(), 오후 2-6시 (한국시간) 

<장소>주소서울시 금천구 디지털로 10길 9, 현대씨티아울렛 6, G밸리 

<담당자한예준 메니저 yejun.han@rokit.co.kr 010-5171-9953 

<참가등록링크>https://bit.ly/2NkJkn5